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고문단 구성
  관리자   2013/10/01
  1976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고문단> 모임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에서는 앞으로의 활동에 물심양면으로 힘을 실어주고 자문 역할을 맡아줄 고문단을 구성하였습니다. 고문단은 김상배, 이동희 교수 등 교내 인사는 물론 최병준(전 강남대 총장), 김성화(전 단국공고 교장), 이부영(한국교육복지포럼 상임대표) 등 교외 인사들로 이루어졌습니다.

박제섭 총동창회장은 11월 9일(토) 개최 예정인 ‘2013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정기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동창회 원로인 고문단의 도움을 얻고자 지난 9월 30일(월) 저녁 고문단 모임을 가졌습니다. 양재동의 음식점 <거부>에서 열린 이날 모임에는 이동희, 류보상, 김성화, 정동수, 강재철 고문이 참석하여 총동창회의 발전을 기원하였는데, 고문단은 총동창회가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동문들이 재미있어 하며 항상 기다리는 총동창회를 만들어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특히 류보상 고문은 타블로이드판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소식지’를 제작 배포하는 것이 어떻겠느냐는 안을 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50년대 60년대 학창생활을 하였던 원로 동문들의 든든한 지원으로 총동창회는 더욱 힘찬 걸음을 내디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고문단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복균, 강재철, 김상배, 김성화, 김영수, 김춘호, 류보상, 송하섭, 신종한, 이동희, 이부영, 정동수, 최병준 (이상 13명, 가나다 순)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다음글: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페이지 ...
이전글: 2013 국문과 총동창회 정기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