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창회장 모교 재직 동문과의 간담회 가져
  관리자   2013/09/16
  1634   
 

 

총동창회장 모교 재직 동문과 간담회 가져

 

박제섭 총동창회장은 지난 9월 10일(화) 저녁 7시 죽전캠퍼스 앞 서래정육마을에서 김영수 교수를 비롯한 모교 재직 동문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제섭 회장은 ‘2013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정기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모교 재직 동문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였고, 모교 재직 동문들 역시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하였다.

 

특히 이날 모임에서는 1) 총동창회 고문단 구성에 관한 뜻 깊은 제언들이 있었으며, 2) 11월 9일(토) 총동창회 정기총회에 퇴직하신 교수님들을 초청하여 동문들이 오랜만에 학창시절 은사님들을 뵐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또한 3) 김창해 동문과 김경섭 동문이 정기총회 행사 준비를 위한 전폭적 지원을 약속하였고, 4) 이황진 동문은 총동창회 명의의 SNS 개설 및 운영을 약속하였다. 그리고 5) 총동창회에서는 올해 정기총회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한 만큼 작년까지 2회째 개최하여 온 동문체육대회는 이건식 동문의 주관 아래 학과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 간담회에는 모교 재직 동문 가운데 죽전캠퍼스의 김영수, 정진형, 이건식, 윤승준, 김창해, 윤재환, 김경섭, 이황진, 임수경 등 여러 동문이 참석하여 훈훈한 분위기 속에 늦은 시간까지 정담을 나누며 총동창회와 학과의 발전을 기원하였다.

 

 

2013년 9월 16일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다음글: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 계좌 개...
이전글: 국어국문학과 동창회장단 2차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