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동문체육대회 감사글
  관리자   2011/09/27
  2420   
 

感謝의 말씀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동문 여러분!

편안히 쉬셨는지요?

 

지난 토요일,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노천마당에서 진행되었던 ‘2011 국어국문학과 동문 체육대회’는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먼 길을 마다하지 않으시고 한 걸음에 달려와 주신 동문 여러분이 계셨기에 더욱 반갑고 흥겨운 자리가 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문 체육대회를 처음 개최하다보니 미처 연락을 받지 못한 동문들도 계셨고 준비와 진행에 부족한 점들도 많았습니다. 불편한 점이 많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동문이라는 이름으로 너그럽게 품어주시기를 바랄 뿐입니다. 다음번에는 좀 더 편안하고 좋은 자리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고 정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기회를 빌려 동문 여러분께 한 가지 부탁을 드립니다. 향후 동문 여러분의 집안에 대소사가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학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 차원에서 동문들에게 널리 알려 기쁨과 슬픔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애사의 경우는 학과 근조기를 보내드려 애도의 뜻을 전하고자 합니다.

 

‘2011 국어국문학과 동문 체육대회’를 계기로 이러한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동문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어서 서로 얼굴 마주보며 흥겹게 이야기 나눌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내년에 다시 뵈올 것을 기약하면서 이만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9월 27일

 

 

2011 국어국문학과 동문 체육대회 준비위원장 신종한

단국대학교 문과대학 국어국문학과장 한정한


다음글: 2011 동문체육대회 결산
이전글: 2011 동문체육대회 안내